
가수 홍지윤이 MBN ‘현역가왕3’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대국민 응원투표 3주 연속 1위
홍지윤은 지난 3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3’ 본선 3차전 1라운드 ‘마녀사냥2’ 1대 1 한 곡 대결에 출연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대국민 응원투표 5주 차 결과에 따르면, 홍지윤은 지난 4주 차에 이어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홍지윤은 3주 차부터 5주 차까지 3주 연속 대국민 응원투표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상위권 입지를 다졌다.
차지연과 정면 승부…‘내 사랑을 본 적이 있나요’
본선 3차전 1라운드 ‘1대 1 한 곡 대결’에서 홍지윤은 차지연과 함께 정수라의 ‘내 사랑을 본 적이 있나요’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홍지윤은 “차지연의 팬이라 지목했는데 지목한 날부터 후회했다”며 “오늘만큼은 미친 하룻강아지가 되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홍지윤은 감성적인 도입부로 곡의 서정성을 살려냈고, 맑고 청아한 고음으로 곡의 애절함을 한층 끌어올렸다.
차지연의 파워풀한 성량과 맞서는 화음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는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완성했다.
정수라 “기대 이상…새롭게 재탄생” 극찬
원곡자 정수라는 홍지윤의 무대에 대해 “테크닉을 요하는 노래인데 기대 이상이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면서 본인 자리에서 할 만큼 다했다”며 “이 노래를 더 풍성하고 꽉 차게 새롭게 탄생시켜 줬다”고 찬사를 보냈다.
홍지윤은 박빙의 승부를 펼친 차지연에 대해 “언니와 무대를 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2라운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결승 향한 기대감 고조
3주 연속 대국민 응원투표 1위와 연이은 호평 속에 홍지윤은 결승을 향한 강력한 우승 후보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홍지윤이 출연 중인 MBN ‘현역가왕3’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