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약사범 빅뱅 출신 탑, 13년 만에 솔로 컴백…나나, 신곡 MV 지원사격

by crystal_14 2026. 2. 9.
반응형

그룹 빅뱅 출신 탑(T.O.P)이 솔로 가수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힘을 보탠다.

9일 나나 소속사 써브라임 관계자는 “나나가 탑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탑은 지난 1월 1일 개인 SNS를 통해 “A NEW ALBUM IS ON THE WAY”라는 문구와 함께 컴백을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탑은 이번 앨범을 통해 ‘TOP SPOT - 다중관점 [ANOTHER DIMENSION]’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통해 배우로 복귀한 데 이어, 약 1년 만에 가수로 다시 무대에 서는 셈이다.

 

탑은 지난 2013년 빅뱅 활동 당시 ‘둠 다다(DOOM DADA)’로 솔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후 2022년 4월, 빅뱅의 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끝으로 가수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특히 2016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이후 긴 자숙 기간을 거치며 대중 앞에서 모습을 감췄다.

이후 일부 팬들과의 갈등, 활동 중단 등 굴곡진 시간을 보냈던 탑은 ‘오징어 게임2’를 통해 다시 대중 앞에 섰고, 이번 솔로 앨범으로 본격적인 복귀에 나선다.

 

무려 13년 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오는 탑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과 메시지를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반응형